핫이슈

최지우 남편의 정체는? 가세연(가로세로연구소)의 폭로 ( + 신상, 과거)

대출왕 2021. 6. 11. 07:00
반응형

배우 최지우의 남편이 다른 여성과 함께 모텔을 출입했다는 폭로 소식이 들리고 있는데요.

 

이는 유튜브 채널 가세연(가로세로연구소)에서 6월 9일 방송을 통해 최지우 남편의 신상, 과거, 타 여성과의 불륜설 등을 폭로한 것입니다.

 

유튜버 김용호는 최지우 남편의 현재 모습과 개명 전후 이름을 공개한 데 이어 그가 운영 중인 사업체 정보까지 공개했는데요. 여기에 얼굴을 드러내는건 처음이라고 덧붙였습니다.

 

 

가세연이 공개한 최지우 남편



그러면서 그는 "한예슬이 언니 최지우를 벤치마킹 해야 한다. 남편에게 사업도 차려주고 모든 걸 다 해줬다"라며 최지우 남편의 과거 직업을 언급했습니다.

 



이어 김용호는 최지우 남편이 타고 다니는 차 역시 최지우 명의로 해당 차량을 이용해 다른 여성과 모텔에 출입했다고 주장했습니다.

 

"모텔에 최지우 명의의 BMW가 들어가는 사진을 확보하고 있다. 여자 내리는 사진까지 있다"라는 말했습니다.

 

강용석이 "그럼 그 사진을 보여줘야 하지 않은가"라고 묻자, 김용호는 "차 번호판이 다 드러난 거라 우선 이걸 가리고 공개해야 한다. 차 번호를 보면 최지우 소유가 맞다"라고 답했습니다.

 

 

 

 

그러면서 "그 모텔이 어디인지만 보여주겠다"라며 아래와 같이 사진 한 장을 띄웠습니다.

 

 

 

또 강용석은 "사업상 샀을 수도 있다. 사무실에서 새로운 아이디어가 안 나오니 여직원과 신선하게 모텔을 갔을 수도 있다"라며 웃기도 했습니다.

 

 

김용호는 "결국 선수들 들여봤자 본능을 못 바꾼다는 것"이라며 최지우 남편의 접대부 출신 주장을 한번 더 강조했습니다.

 

가세연이 공개한 최지우 남편



한편 최지우는 2018년 3월 결혼하였으며, 2년 뒤인 2020년 5월 첫 딸을 출산했습니다.

 



결혼 당시 최지우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최지우의 남편은 9살 연하의 'O2O(online to offline)' 플랫폼을 기반으로 하는 어플리케이션 회사의 대표였습니다.",

 

"그동안 남편의 신상을 공개하지 않았던 것은 사업이나 다른 일들에 괜한 선입견을 주어 서로에게 부담이 될 수도 있다고 판단했기 때문이다"고 밝힌 바 있습니다.

 

최지우와 딸

 

 

또한 가세연 측은 앞서 한예슬, 최지우, 고소영, 차예련 등을 '가라오케 친구들'이라고 주장한 바 있는데요.

유튜버 김용호는 한예슬 남자친구가 화류계 출신이며 최지우가 두 사람을 소개했다고 주장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