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이슈

박신영 아나운서 차(레인지로버), 오토바이와 사고로 운전자 사망 (+ 블랙박스 CCTV 영상)

대출왕 2021. 5. 14. 09:52
반응형

지난 10일, 박신영 전 아나운서가 몰던 레인지로버 차량과 오토바이가 충돌하여

오토바이 운전자가 숨지는 사고가 발생하였습니다. 

 

사고 상황이 어땠는지 공개된 사고 블랙박스 영상을 보며 함께 확인해봅시다.

박신영 by 아이오케이컴퍼니

 

박신영 아나운서 사고 블랙박스 영상


아래는 사고 당시 블랙박스 영상입니다.

왼쪽에서 돌진하는 흰색 레인지로버 차량이 박신영 아나운서가 탔던 차량입니다.

 

사고 영상과 관련한 설명은 아래에서 마저 하도록 하겠습니다.

 

박신영 아나운서 사고 블랙박스

 

 

박신영 아나운서 교통사고 장소와 사고 경위


지난 10일 오전에 발생한 교통 사고 장소는 서울 마포구 상암동 상암초등학교 앞 사거리였습니다.

 

우선  오토바이 운전자가  적색 신호임에도 불구하고 느린속도로 조금씩 사거리 중앙쪽으로 진입하고 있었습니다.

 

사고 직전 블랙박스 영상 캡쳐

 

하지만 이내 다른 차로에서 직진 방향으로 빠르게 돌진하던 레인지로버 차량과 충돌했는데요. 

이 레인지로버가 바로 박신영 아나운서가 탄 차량이었습니다.

 

 

 

박신영의 차량은 오토바이와 충돌한채로 수십미터를 미끄러지듯 가다가 반대편 가로등을 들이박고서야 비로소 멈췄습니다.

 

결국 이 사고로 배달 일을 하던 오토바이 운전자 50대 남성은 현장에서 사망했습니다. 

 

 

박신영 아나운서 교통사고 경찰 조사 결과


경찰은 박신영 아나운서를 교통사고 처리 특례법상 치사 혐의로 입건해 불구속 상태로 조사를 하고 있는데요.

 

경찰에 따르면 박신영 아나운서는 황색 신호에서 직진을했으며, 오토바이는 적색 신호에서 좌회전을 한것으로 밝혀졌습니다.

 

사고 직전 블랙박스 영상 캡쳐

 

둘 다 음주상태는 아닌 것으로 파악되었으며, 경찰은 양측 과실을 따져 검찰에 송치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사고 이후, 박신영 아나운서 공식 사과 및 SNS 비공개 전환


박신영 아나운서의 소속사 아이오케이컴퍼니는 지난 10일 공식 입장문을 통해 사과를 전했습니다.

 

소속사는 사고 경위에 대해 "이날 오전 박신영은 자신의 차량을 운전해 이동하던 중 사거리에서 진입하는 오토바이를 미처 발견하지 못하고 충돌했다."고 설명했습니다.

 

그리고 "박신영이 절차에 따라 경찰 조사를 받았으며 이후 귀가 조치됐으나 심신의 충격이 큰 상태"라며 박신영 아나운서의 상태도 언급했습니다.

 

 

12일에는 박신영 아나운서도 인스타그램에 아래와 같이 사과문을 게시했는데요.

 

박신영 아나운서 인스타그램 사과문

 

"황색불에 빨리 지나가야겠다는 생각으로 속도를 내며 과속을 해 오토바이 운전자를 사망에 이르게 했다"며 자신의 잘못을 인정했습니다.

그리고 "어제 무거운 마음으로 유가족분들을 찾아뵙고 사죄드렸지만 그 어떤 말로도 용서받지 못할 일이라는 것을 잘 알고 있다"

"앞으로 어떤 비난과 벌도 달게 받고 평생 속죄하며 살겠다. 용서받을 수 없는 일이라 생각한다" 라며 거듭 사과하였습니다.

 

이후 박신영 아나운서의 인스타그램은 비공개로 전환되었으며 운영 중인 유튜브 영상 또한 모두 비공개로 전환되었습니다.

 

-

 

 

박신영 아나운서는 황색 신호에서 과속한점, 고인은 적색 신호에서 좌회전을 한점을 보았을때 둘 다 과실이 있을것이라 생각하는데요.

둘 중 한명이라도 조심했다면 이런 사고가 발생하지 않았을텐데.. 안타깝습니다.

 

50대 오토바이 운전자의 명복을 빕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