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이슈

AOA 전멤버 권민아 손목 자해 극단적 선택 암시, 이유 (+인스타)

대출왕 2021. 4. 30. 10:25
반응형

 

AOA의 전 멤버 권민아양이 또 다시 인스타그램에 자해 사진을 올렸습니다.

이는 극단적 선택을 암시해 충격을 주고 있습니다.

 

 

자해를 시도한 이유


 

권민아 인스타그램

 

 

권민아양이 한 간호사에게 갑질을 당하여 상처를 받아 아래의 인스타 글을 작성했는데, 

논란이 되고 악성 댓글이 달리면서 또다시 피가 낭자한 자해 사진을 올렸습니다.

 

그리고 나서, 권민아 양은 "왜, 더럽나. 또 비위 상하나. 너네 한 마디 한 마디에 나는 이렇게 푼다" 며,

극단적 선택을 암시하는 글을 올렸습니다.

 

 

 

아래는 권민아양이 직접 인스타에 게시 했던 전문입니다.

 

권민아 인스타 글 전문


잘 다니던 정신과에서 나보다 한참 어린 간호사에게 8개월전 내게 화를 내고 분노하는 목소리를 들어가며 몇차례 통화를 했다 스케줄 때문에 시간 변경으로 미리 연락드린건데 듣다못해 가장 힘든 시기였고 펑펑 울면서 간호사분께 왜 그러시냐고 저한데 그러고 끊고 얼마 안지나 공황발작이 오고 그땐 자해가 아닌 또 내 몸에 마구 상처를 냈지.


그 이후로 그 병원 가지못하고 8개월만에 다시 연락을 했다 그 병원이 나에게 가장 가기도 편하고 약물치료도 편했기에 그런데 또 그 어린 간호사가 전화를 받았네.


나는 그 사람이 나한데 왜 그런 말투로 통화를 하는지 모르겠지만 상냥하게 받았다 오늘 3번째 통화때 결국 나는 이제 7번 참았으면 더 이상 참고 사는거 안 하고싶다 내가 만만해 보이는건지 내 성격 테스트를 하는건지 아 선생님 때문에 못가겠습니다 했더니 아 끊을께요. 담아둔게 잇거나 뭐 문제가 있으면 말씀하시라고 했으나 아뇨 끊을께요 저한데 왜 말을 그렇게 하시냐고 사과 하세요 햇더니 죄송해요 끊을께요


그래서 결국 오늘 대면해서 이야기를 나눴으나 오해? 정신과에서 그것도 간호사가 우울증이 심각한 환자에게 그렇게 대한다구요? 갑질을 왜 하시는건지 당신 가족중에 누군가가 우울증 환자인데 당신같은 간호사한데 무시받고, 신경질이란 신경질은 다 받고, 화풀이 대상이 그것도 한참 어린 사람한데 당하고 온다면 기분이 어떠실 것 같아요 치료를 받고싶어 간거지 당신 화풀이 대상으로 간거 아닙니다.

 

8개월전에 저는 정말 아슬 아슬한 상태였고, 제가 오늘 한 말들에 나중에는 드디어 새겨들으셨는지 본인발로 나가신다고 하시더군요 많은 정신과 다녀봤지만, 당신은 자격없어요. 나가는게 맞다고 저도 동의합니다 더 배우고 더 환자들을 생각하는 마음이 깊어진 다음에서야 하실 것 아니면 괜히 병원에 그리고 환자에게 피해도 상처도 주지마세요. 다음번에 갔을땐 많은걸 느끼고 그 자리에 본인이 한 말 처럼 안계셨으면 합니다.

 


 

다시 논란이 일자, 자해게시물은 삭제된 상태이고 

현재 권민아 인스타에 올라온 최신글은 "쇼? 동정심? 지긋지긋해?"  입니다.

심적으로 너무나도 불안정한 상태라는 것이 느껴지네요.

 

 

 

AOA 활동시 왕따, 지속적 괴롭힘


권민아가 없는 AOA 프로필 사진

 

권민아양은 작년 7월 AOA 리더였던 지민에게 지속적인 괴롭힘을 당했다고 주장해왔습니다. 

그러면서 극단적인 시도를 했었구요.

권민아양의 폭로로 논란이 커지면서 지민은 결국 AOA를 탈퇴하고, 현재 활동을 중단한 상태입니다.

 

아픈 과거를 다 지울수는 없겠지만, 하루 빨리 권민아양의 마음을 잘 치료했으면 좋겠습니다.

 

 

 

끊임없는 걸그룹 왕따 논란


걸그룹 왕따 문제를 제대로 직면하게 된 사건은 2012년 티아라 화영 왕따 논란이었는데요.

한때 최고 전성기를 누렸었던 티아라였지만, 이 사건을 계기로 이미지가 안좋아지면서 끝내 인기를 회복할 수 없었습니다.

 

 

 

화영이 없는 티아라

 

 

이후 AOA, 또 최근엔 에이프릴까지 끊임없이 왕따 논란이 발생하고 있는데요.

 

 

에이프릴 전 멤버 이현주양은 3년 가까이 다른 멤버들로부터 폭행, 폭언, 인신공격에 시달렸다고 하며, 

회사는 아무런 조치도 취하지 않은 채 방관해왔다고 주장했습니다.

 

이현주 없는 에이프릴 by DSP

 

결국, 이러한 폭로로 승승장구 하고 있던 에이프릴 멤버 이나은양은 광고계로부터 손절당했고, 드라마에서까지 하차해야했습니다.

 

DSP 소속사와 에이프릴 멤버들은 억울함을 주장하며 사실 무근이며, 전 멤버 이현주양에 대해 법적 대응을 하겠다고 하였습니다.

 

 

 

최근, 이렇게 연예인들의 폭력, 왕따, 갑질 이슈가 끊임없이 쏟아지고 있는데요.

공인으로써 바람직하지 못한 행동들을 미디어에 노출시키는 연예인은 근절시키는게 맞다는 생각이듭니다.

 

 

겉만 번지르르하고 인기만 많으면 장땡일까요? 

사람은 인성이 기본인 법입니다.

 

 

반응형